샘물의 도시락 공장 시즌2_코로나시대 안전한 급식을 위해

도시락 전문가들을 당황시킨, 2021 샘물의 도시락 공장 시즌2

코로나19로 인해 식당에서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작년부터 시행되었던 도시락 급식.

은혜샘물초등학교는 저학년 고학년으로 나뉘어 격주로, 샘물중고등학교는 중학교와 고등학교가 격일로 번갈아가며 식당에서의 식사와 교실에서의 도시락 식사를 진행하고 있지요. 이를 위해 올해도 샘물배움공동체 지원실 선생님들이 매일 250여 개-300여 개의 도시락을 포장해 교실로 나르고 있습니다. 

2020 샘물의 도시락 공장 시즌1 바로보기

올해는 작년과 달리 한 가지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플라스틱 도시락 용기가 종이 도시락 용기로 바뀌면서, 나름 작년 한 해 2만 여개의 도시락 포장을 거쳐 전문가가 되었다고 자부했던 지원실 선생님들이 크게 당황했다는데요. 도시락 용기 사이즈가 커지는 바람에 반찬을 담는 손이 점점 커지는 바람에 잔반량도 늘고 도시락 부피로 쓰레기도 증가하는 등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었다고 해요. 밥을 먹는 학생들에게도 또다른 불편함이 있었다는데요.

샘물의 도시락 공장에 생긴 일, 시즌 2 그 변화의 내막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   

#시즌3는노노ㅠ.ㅠ


샘물의 도시락공장 시즌2_2021

Internet Explorer에서는 동영상이 보여지지 않습니다. 크롬, 네이버웨일 등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

공유하기

Share on facebook
Share on email

공유하기

Share on facebook
Share on email

샘물배움공동체

Saemmul christian academy

은혜샘물유치원 은혜샘물초등학교 샘물중고등학교

이사장 윤만선 | 주소 (16986)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 156 |  전화 031 714 7091 | 메일 public@smca.or.kr 

Copyright © Saemmul Christian ACADEMY 샘물배움공동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