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3학년, 점심시간에 수학공부 열심인 사연

3학년, 점심시간에 수학공부 열심인 사연

이것이 은혜샘물초등학교 선생님의 마음


10월의 어느날. 3학년들이 점심시간에 수학공부에 여념이 없습니다. 선생님 앞에 줄을 서서 검사를 받고 다 맞춘 학생들은 선생님께 종이쪽지를 받아 한참을 들여다보며 자기네들끼리 의논을 하네요. 
시키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수학공부에 열심인 사연은 무엇일까요?

11월19일. 4학년들은 알뜰장터를 열었습니다. 내가 쓰지 않은 물건을 내 놓고 서로 사고 팝니다. 모든 학년이 알뜰장터를 방문해 필요한 물건을 구입했어요. 생산과 소비활동을 배우는 사회시간, 어려운 개념을 잘 이해하기 위한 장터였다고 해요. 알뜰장터의 수익금 중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에 쌀을 전달하는 단체 <사랑밭>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어려워지기 시작한 수학도,

개념이 중요한 사회도,

즐겁게 배우길 바라는 은혜샘물초등학교 선생님들의 마음.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은혜샘물초등학교 #3학년수학 #4학년사회 #이것이은혜샘물초등학교선생님의마음



은혜샘물초등학교 3학년, 점심시간에 수학공부 열심인 사연

Internet Explorer에서는 동영상이 보여지지 않습니다. 크롬, 네이버웨일 등의 브라우저를 사용하세요.







###

공유하기

Share on facebook
Share on email

공유하기

Share on facebook
Share on email

샘물배움공동체

Saemmul christian academy

은혜샘물유치원 은혜샘물초등학교 샘물중고등학교

이사장 윤만선 | 주소 (16986)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동로 156 |  전화 031 714 7091 | 메일 public@smca.or.kr 

Copyright © Saemmul Christian ACADEMY 샘물배움공동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