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 수업

은혜샘물유치원

은혜샘물의 특성화 수업

특성화수업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창조세계에 관심을 가지며 기독교 세계관으로 풀어낸 은혜샘물유치원만의 특색활동입니다.

k_2024_4_유치원

오감 놀이활동: 컬러데이

식생활의 중요성은 알고 있지만, 올바른 식생활을 실천하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유아들에게 인스턴트나 가공식품 유해함을 알려주고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식생활 개선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식탁에서 하나님이 공급해주시는 다양한 색을 가진 식품을 접하게 되는데, 고운 천연의 빛깔을 가지고 있는 식품을 ‘컬러푸드(Color food)’라 부릅니다. 매월 한가지 색깔을 정해 식품 고유의 맛과 향을 경험해보고 다양한 퍼포먼스로 연계하여 교육하는 오감놀이활동입니다.

텃밭 활동: 플라워데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창조세계에 관심을 가지며 특히 식물가꾸기를 통해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고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심은 식물의 존귀함을 알고 열매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배우며, 청지기로서의 삶을 배울 수 있는 텃밭활동입니다.

k_2024_12_유치원

별밤캠프

7세를 위한 1박 2일의 프로그램입니다. 유치원에서 하룻밤 잠을 자며 맛있는 바베큐 파티, 공동체 게임, 서로의 기도제목을 듣고 기도해주는 시간, 밤하늘의 별을 헤아려 보는 시간 등을 통해 초등학교 진학 전 선생님과 친구들이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만듭니다. 

초등학교 진학 전 선생님과 친구들이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7세를 위한 1박2일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