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물배움공동체 리더십 이취임식



“샘물 1기 리더들의 지난 11년간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샘물배움공동체 리더십 이·취임식

2019년 12월 19일(목) 오후7시30분 / 샘물중고등학교 연합예배


2019년12월19일(목) 오후7시30분 샘물배움공동체 리더십 이·취임식이 있었습니다.

학생·학부모·교직원이 함께 하는 2019 샘물중고등학교 마지막 연합예배 후 진행된 이취임식은 박은조 전 이사장님, 권문영 전 총괄이사님, 이찬형 전 영성연구센터장님 등 샘물의 1기 리더들을 감사로 환송하고, 윤만선 이사장님, 고영민 총괄이사님 등 샘물의 신임 리더들을 축복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기독교학교를 비전으로 품고 2008년 학교 설립 준비부터 2009년 샘물중학교 개교, 그리고 오늘에 이르기까지 지난 11년 동안 샘물의 씨앗을 심고 물을 주었던 박은조 전 이사장님과 권문영 전 총괄이사님, 그리고 2011년부터 2018년까지 샘물중고등학교 교장으로 섬겨주신 이찬형 전 영성연구센터장님 등 샘물의 1기 리더들에게 공동체가 마음을 다해 감사를 전했습니다.

신임 윤만선 이사장님과 고영민 총괄이사님을 필두로 한 샘물의 2기 리더십이 12월 1일자로 세워졌습니다. 1기 리더가 품었던 비전은 2기 리더의 소명으로 이어져 샘물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학교로 세워져나가는 일은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정말 아무것도 없는, 4천만원 예산으로 했던 시작이었는데 하나님이 이렇게 학교를 만들어주실 것이라고는 저도 같이 기도를 하면서도 사실 믿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늘 기독교학교 운동을 통해서 다시 확인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정말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해, 우리가 기도하는 것 이상으로 늘 열매를 만들어내신다는 생각을 마음 깊이, 정말 마음 깊이 하게 되었습니다.”

설립자, 1대 이사장 박은조 님


저의 65년 인생에서 지난 12년이 참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땀과 눈물로 사랑하고 헌신하는 선생님들, 눈물로 기도하는 학부모님들, 기도하며 함께 좋은 교육환경을 마련해주신 은혜샘물교회 공동체 여러분들, 그리고 기도로 물질로 후원해주신 후원자님들 모두 하나님의 동역자이며 함께 수고하고 함께 물을 주고 함께 심었습니다.

1대 총괄이사 권문영 님


2009년 여름, 샘물중학교 학생들에게 말씀집회를 해 달라는 요청이 와서 3일 동안 집회를 했던 것을 시작으로, 2009년 성경교사로, 그리고 2011년 샘물중고등학교 교목과 이후 교장으로 샘물을 섬겼던 시간들은 저에게 영광스러운 기쁨이었습니다.

2대 샘물중고등학교 교장, 영성연구센터장 이찬형 님



1기 리더십의 모습, 사진에 담았습니다.






###



공유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