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샘물의 미션

우리의 다음세대, 섬기는 예수제자로 살아갈 학생들의 미래에
마음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다음세대, 섬기는 예수제자로 살아갈 학생들의 미래에 마음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음세대를 위한 사명

기독교학교는 다음세대 생명과 교회를 살리는 사역입니다.

다음세대가 교회에서 사라져가고 인본주의 가치관에 매몰되는 시대, 10대의 복음화율이 3.8%에 그치고 교회의 70%에서 주일학교가 없어진 시대, 교회가 허물어져 오히려 세상이 교회를 걱정하는 이 시대에, 기독교학교는 섬기는 예수제자를 길러내는 미래 교회 사역입니다.

샘물이 차올라 넘쳐흘러 세상에 나가, 약하고 고난받는 종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을 본받아 먼저 섬김으로 세상을 부끄럽게 하는 그리스도의 제자가 될 것을 바라봅니다. 이 학생들의 미래에 마음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 처음 학교 생활할 때는 제가 공부도 안 하고 목표도 없이 어떻게 살아야 되는지도 모르고 막연하게 제 마음대로 이것저것 하면서 사는 아이였는데… (부모님이) 경제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이 부족했는데 알고보니 학교와 교회에서 누군가가 지금까지 학비를 지원해주었다는 것을 부모님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그걸 통해 네가 학교를 다니고 있다. 그런데 그 분이 누군지는 모른다”는 부모님의 말씀에… 영화 같은 일이 저에게 벌어진 것 같았어요. 이렇게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있었는데 지금 제 모습은 그분한테 보여드릴 모습이 아니었던거죠. 저를 위하는 사람이 세상에 누군가 있다는 것을 느끼면서 그 부분에 정말 깜짝 놀라고 감동을 받았었던 것 같아요. 이름도 얼굴도 모르는 그 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장학금으로 학교를 졸업한

2기 졸업생

장학금 후원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장학금에 사용되는 후원금입니다. 성도의 자녀라면 누구나 기독교교육을 누릴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샘물은 설립 때부터 가정 형편을 기준으로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후원 덕분에 많은 가정이 경제적 어려움에도 기독교교육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특정 학생을 지정해 장학금을 후원할 수도 있습니다.

유치원 초등학교 후원: 기업은행 505-035144-01-026 (예금주: 샘물교육선교회)
중고등학교 후원: 수협중앙회 1130-0049-1086 (예금주: 샘물교육선교회)

일반 후원

학교의 운영과 시설 등 학교의 필요에 사용되는 후원금입니다. 샘물배움공동체는 성경적 세계관 교육을 위해 비인가를 선택했기에 정부로부터의 지원금 없이 학교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후원금은 운영 비용과 시설 마련 등에 사용되며 특정 사용처를 지정해 후원할 수도 있습니다 (예: 도서관 책 구입, 혹은 특정 공간 시설 확충 등)

유치원 초등학교 후원: 기업은행 505-035144-01-026 (예금주: 샘물교육선교회)
중고등학교 후원: 수협중앙회 1130-0049-1086 (예금주: 샘물교육선교회)

샘물배움공동체
후원하기

우리의 다음세대, 섬기는 예수제자로 살아갈 학생들의 미래에 마음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샘물의 후원협력교회

기독교교육은 다음세대 교회를 세우는 일이라는 마음으로 60여 개의 지역교회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재정적인 지원을 해 주시는 후원교회 뿐 아니라 기독교교육 및 샘물배움공동체 홍보에 힘써주시는 협력교회들의 동역으로 샘물이 세워져 왔습니다. 
기독교교육과 샘물배움공동체에 함께 해 주시는 교회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mh_2024_1 (9)_후원
2023년 은혜샘물교회 후원주일

후원교회

* 재정적인 지원을 해 주시는 후원교회 성도의 자녀에게는 수업료 감면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2022

후원자님이
만들어주신 변화

믿음의 다음세대를 소망함으로 기독교교육과 샘물배움공동체에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부금영수증
신청하기

샘물배움공동체는 '샘물교육선교회'의 이름으로 KAICAM(사단법인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에 가입되어 있으며 기부해주신 후원금은 '종교단체 지정기부금'으로 처리됩니다

후원문의

031-714-7091 (ARS 6), public@smc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