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물중고등학교 11기 졸업예배
2025년 2월 14일(금)
샘물중고등학교 11기, 39명이 세상으로 차올라 나갑니다.
한 명, 한 명, 모두가 단상에 올라 졸업장을 받고 윤만선 이사장님과 선생님들의 기도를 받았어요.
2019년 2월 중학교를 입학해, 코로나 펜데믹에도 중학교와 고등학교 일상을 잘 보냈습니다. 7학년 국토순례를 처음 간 이후, 11학년이 되어 4년 만에 갔던 국토순례에서 리더의 역할을 톡톡히 했었습니다.
졸업예배에서 학부모님들까지 모두 나와 사진을 찍는데 마음이 뭉클했어요. 샘물의 졸업은 학생들만 하는 게 아니니까요. 학부모님들도 샘물을 함께 다니고 샘물을 함께 졸업합니다.
“내가 선 자리와 마주한 모든 자리에서 주님과 믿음으로 동행하는 열 두 돌이 되기를,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예수님을 바라보게 되고 예수님을 주목하게 하는 디딤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너무 힘들 때 내 옆을 지켜주었던 선생님들과, 함께 울고 함께 웃었던 친구들이, 그때는 미처 몰랐었지만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신다는 것을 알게 했던 소중한 선물이었음을 기억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지치고 힘들 누군가에게 여러분의 자리를 내어줄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기를 긴절히 소망합니다”
2/14(금) 오후, 졸업예배 말씀을 전해 주셨던 윤만선 이사장님의 말씀(여호수아 4:20-24, 말씀대로 질문하게 만드는 열 두 돌)대로 샘물에서 함께 했던 동역자들과 함께 세상으로 나가 누군가의 디딤돌이 되어 주는 인생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샘물 11기의 앞날을 축복합니다.
영상으로 11기의 6년을 모았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더 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샘물 11기의 6년
(2019년 2월 ~ 2025년 2월)
1기부터 11기까지, 샘물의 열매 졸업생 페이지 바로가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