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샘물초등학교 160여 명이 함께 부르는 더블레싱theBlessing
코로나로 힘든 세상과 교회를 위로합니다
THE BLESSING.
이 찬양은 민수기 6장 24절-26절 말씀을 가지고 미국의 Elevation Worship 팀에서 올해 초 만든 찬양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세상과 교회를 위로하기 위해 영국 60여 개의 교회가 연합하여 영상으로 이 찬양을 불러 공유하였고 점차 전 세계로 확대되면서 퍼져나가고 있는 찬양이기도 합니다.
그 뜻에 동참해 은혜샘물초등학교 전교생 160여 명의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함께해 코로나로 어렵고 힘든 사람들을 위로하며 하나님의 축복의 메시지를 노래했습니다. 말씀을 묵상하고 영어와 한국어로 찬양 연습을 하고 각자 집에서 온라인으로 불러 녹음한 은혜샘물초등학교의 더블레싱theBlessing. 성경과와 음악과, 영어과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성경과 선생님이 밤을 세워 편집한 이 영상이 12월21일 공개되었습니다.
은혜샘물초등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한국교회의 회복을 노래하며,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의 메세지를 전합니다.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너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로 네게 비취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네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노라 할찌니라 하라 (민수기 6장24절-26절)
#블레싱프로젝트 #theblessing #은혜샘물초등학교
예배가 되었던 학생들의 찬양 연습 장면, 메이킹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메이킹] 블레싱 프로젝트_은혜샘물초등학교
###